BYC, 본격적인 추위에 겨울 제품 판매 증가
2021.12.20 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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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왼쪽부터 BYC 보디히트, 내복세트, 에어메리.

BYC(대표 김대환)는 연일 이어지는 한파에 기능성 발열웨어 보디히트, 에어메리, 면내의 등 BYC 겨울 제품 판매율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주(12월 11일~16일) BYC 겨울 제품 판매는 전주(12월 4일~9일) 28.4% 올랐다. 또한 제품별 판매가 모두 늘어나면서 에어메리 31.2%, 기능성 발열웨어 보디히트 29.6%, 양면내의 22% 증가율을 기록했다.

 

BYC는 올해 에어메리, 보디히트, 양면내의 등 보온성 좋고, 편안한 겨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꾸준히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에어메리는 보온성이 높은 순면 소재의 2중직 내복으로 한파에도 활동성을 높여준다. 기능성 발열웨어 보디히트는 기본 크루넥부터 조거팬츠, 라운지 웨어 등 데일리 룩으로 매치하거나 가볍게 이너로 착용할 수 있어 BYC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인기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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