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FIFA’ 패션 브랜드로 전개한다 라이선스 본 계약 체결 임박
2021.12.22 수요일
  • 조회수105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FIFA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위한 협약을 완료하고 본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라이선스 계약이 체결되면 코웰패션은 FIFA 브랜드의 애슬레저웨어, 캐주얼웨어, 키즈와 신발, 액세서리 등 광범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중국을 포함해 아시아 국가까지 진출할 수 있는 우선권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FIFA는 월드컵, 온라인게임 등 국내 소비자에게 이미 친숙한 이름으로, 소비자의 모든 일상에 접목시킬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끌어 내고, 국내 인지도 제고 후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로 진출할 수 있는 우선권을 확보할 수 있는 만큼 신성장동력을 갖추게 됐다”고 설명했다.

코웰패션은 FIFA 브랜드 전개를 위해 과감한 투자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앞서 이달 초 조직개편을 통해 이순섭 회장 직속의 브랜드사업본부를 신규 편성했다. 본부장으로 글로벌 브랜드 운용과 채널의 전문성을 갖춘 전무급 인사를 영입했으며, 영업/마케팅, 유통 등 각 분야의 인재를 영입 중이다.

브랜드사업본부는 FIFA의 스포티한 컨셉과 트렌드를 믹스한 패션 아이템을 기획하고, 백화점, 면세점 입점과 가두점 매장 확대 등 오프라인 영업망을 강화해 나가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 내년 FIFA 카타르 월드컵, 2023년 호주&뉴질랜드 FIFA 여자월드컵 등 월드컵 기간에 맞춰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대규모의 마케팅 행사도 기획해 국내와 글로벌 고객층까지 확보해 나가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