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9

‘NBA키즈’_ NBA스페셜 캐릭터 기모 맨투맨.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NBA키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NBA 스페셜 캐릭터 기모 맨투맨’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NBA스페셜 캐릭터 기모 맨투맨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듬뿍 담은 컬러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가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앞면에는 산타와 트리 모양 자수로 포인트를 주고, 뒷면에는 사랑스러운 무드의 루돌프 캐릭터를 배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지난 시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부드러운 코튼 폴리 기모 원단으로 우수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더하며 기능성에도 신경을 썼다. 트리를 연상케하는 레드, 그린 2가지 컬러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홀리데이 시즌 아이들 선물용으로 더욱 제격이다.
NBA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홀리데이 분위기를 가득 담은 ‘NBA 스페셜 캐릭터 기모 맨투맨’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 성탄절 따뜻한 감성을 담은 NBA키즈 맨투맨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NBA키즈는 4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해 30여 개 NBA 팀의 헤리티지와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NBA만의 활동적인 스포티즘을 최대한 살리면서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아동 스트리트룩을 제안한다. NBA키즈는 2017년 중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2019년 2월 국내에도 첫 단독 매장을 런칭하며 아동복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