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겨울 스타일링 공개
2021.12.28 화요일
  • 조회수85

요즘 인기 있는 골프웨어는 SBS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시즌2’에 다 모여 있다. 특히 매회차 유현주 프로가 입고 나온 제품은 방송이 나가자마자 문의가 폭주하면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겨울 라운딩을 위해 유현주 프로가 선택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아이템 가운데 이번 시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은 바로 롱다운 베스트.

겨울철 체온을 지켜주면서 샷(SHOT) 하기 편한 제품으로 허리라인 밴딩으로 슬림해 보일 뿐만 아니라, 소매는 자유로우면서 몸의 보온성을 톡톡히 유지해준다. 여기에 양팔과 앞뒤로 언발란스하게 배치한 개성있는 니트를 착용하면 더욱 감각적인 라운드룩이 완성된다.

따뜻함, 활동력, 슬림한 핏까지 모두 갖춘 롱다운 베스트는 유현주 프로의 애정템으로 실제로 그녀가 편먹고 공치리 시즌2에서 착용한 모습이 자주 포착된다.

또한 지난 18일 토요일에 방송된 7화에서 착용한 폭스퍼 롱 구스다운도 골프팬은 물론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제품은 구스다운을 사용한 겨울 롱 헤비다운으로 막강한 보온력이 필드에서 부는 칼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지켜주며 신축성이 우수한 사방 스트레치 원단은 어떤 퍼포먼스도 완벽히 소화해낼 수 있도록 한다. 긴 기장감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해주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점도 매력적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