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8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세계적 글로벌 보드게임 브랜드 ‘하스브로’와 협업한 헤리티지 스니커즈 캡슐팩 총 4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디아도라의 협업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글로벌 보드게임 브랜드와 패션의 이색적 만남이란 점에서 재미를 더한다. 디아도라는 경계와 장르 구분 없이 동시대의 클래식 장르 선도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매 시즌 창의적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 협업은 이탈리아 장인 반열에 오른 디자이너 LC23이 참여해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높였다. 전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직수입 제품이다.
LC23이 디자인한 ‘디아도라X하스브로’ 협업 캡슐팩은 디아도라 스니커즈 헤리티지 라인 중, 인기모델 N9000과 이클립스(Eclipse), 인트레피드 (Intrepid) 총 3종에 하스브로의 유명 보드게임 총 4종 모노폴리, 클루, 오퍼레이션, 트리비얼 퍼스튜를 각기 접목했다. 스니커즈 N9000모델은 보드게임 모노폴리, 트리비얼 퍼스튜를, 이클립스는 클루, 인트레피드는 오퍼레이션 등 완구 브랜드 고유의 유쾌한 아이덴티티를 독창적으로 재해석했다.
각 사이즈 별 소량 생산 수입된 한정판으로서 구매를 원하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구매는 디아도라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일부(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 AK수원점)에서 가능하다. 가격은 30만 원대 중후반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