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68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22 SS 뉴컬렉션 화보를 선 공개했다. 배우 이나영, 남주혁과 함께한 22 SS 뉴컬렉션은 ‘GREEN ATELIER’를 콘셉트로 이국적 식물원을 배경으로 한 그리너리한 공간감과 생명력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담아냈다.
선 공개된 화보에서 이나영과 남주혁은 소프트한 핑크톤을 배경으로 탑텐의 시즌 컬렉션을 완벽 소화해 냈는데 2019년부터 현재까지 탑텐의 뮤즈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배우 이나영은 오버핏 셔츠와 와이드 팬츠를 청청 매치하여 캐주얼 하면서도 특유의 세련된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탑텐 남성라인의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남주혁은 모델 출신다운 완벽한 피지컬과 시크한 분위기로 남다른 패션감각을 선보였는데 탑텐의 시즌 주력 아이템인 웜톤의 셋업 수트를 심플한 블랙 티셔츠와 매치해 미니멀 하면서도 감각적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탑텐은 2022년, 공격적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효율성이 높은 매장위주로 오픈을 주력할 예정이다. 최근 오픈한 현대디큐브시티점은 1층 220평대의 규모로 오픈 3일간 2억 5천만의 매출을 달성하며 백화점 유통망 확장에 대한 확신을 갖게 했다.
밸런스 라인은 브랜드의 핵심 콘텐츠로 육성시키기 위해 단독매장을 전개할 계획이며 기존 필라테스, 요가웨어가 중심 제품이었다면 이번엔 러닝, 하이킹, 캠핑 등 스포츠, 아웃도어 등 일상에서 다양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을 전년대비 2배 늘렸다. 윈드브레이커, 니트 후드 등의 아우터와 메쉬 셔츠 등의 기능성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어 자외선차단, 편리성, 쾌적성, 통기성 등의 기능이 강조된 상품을 출시한다.
전년 론칭한 밸런스 언더웨어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와이어리스브라, 심리스브리프에 이어 심리스브라, 심리스사각브리프, 루즈핏속바지, 코튼캐미솔, 남성브리프 3종 등 다양한 라인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탑텐은 2022년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매달 새로운 프로모션과 함께 탑텐 로고10의 의미를 담은 멤버10데이를 매월 단 하루 특가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