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프리미엄 데일리룩 인기 예감
2022.01.25 화요일
- 조회수89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일과 일상의 경계를 넘어 보다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제안하는 2022 S/S 시즌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Day after day’라는 컨셉 아래 편안함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프리미엄 베이직 상품군에서 제품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해 고급스럽고 미니멀한 것이 특징이다.
재택근무, 원격수업, 근거리 외출 등 다양한 상황에 따라 근무·외출복 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점도 눈에 띈다. 전체적으로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심플한 스타일로 다양한 TPO에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무심한 듯 툭 걸치기만 해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너부터 팬츠, 아우터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다.
대표적으로 팬츠 제품군은 베이직한 슬림핏부터, 테이퍼드핏, 배기핏 등 핏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체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일교차가 높은 간절기 시즌인 봄을 겨냥해 아우터 라인도 대폭 강화했다. 앤듀만의 모던한 감성을 재해석한 제품으로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내 단독으로 또는 레이어드로 활용하기 좋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