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니사이드업’와 협업
2022.01.26 수요일
- 조회수93

이랜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니사이드업’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브랜드 머니사이드업은 MZ세대 사이에서 대세로 자리매김한 웹 미디어 ‘디에디트’가 만든 브랜드다. ‘리치 서플라이 컴퍼니’의 CEO인 캐릭터 ‘BO$$’를 중심으로 유쾌한 세계관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시그니처 캐릭터인 ‘BO$$’ 모티브를 활용해 발랄하게 풀어냈다. 산뜻한 봄을 연상시키는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전개하고 맨투맨, 스웨트 팬츠, 비니, 양말 등 4종의 아이템을 출시한다.
스파오는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맨투맨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모형 지폐와 리무버블 스티커 등이 담긴 ‘RICH PACK’을 증정한다. 협업 상품은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인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에서 28일 정오에 출시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