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투웨이 스타일 아우터 인기 예감  ‘리버시블 컬러 패딩 셔츠’ 출시
2022.02.07 월요일
  • 조회수100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컬러감이 돋보이는 투웨이(2-Way) 스타일 아우터 ‘리버시블 컬러 패딩 셔츠’를 출시했다.

‘리버시블 컬러 패딩 셔츠’는 한 벌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성과 화사한 파스텔톤 무드가 눈길을 끄는 간절기용 아우터다. 겉감은 그린, 네이비,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안감은 레터링 그래픽 포인트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렸으며, 모던하게 입을 수 있는 컬러 배색으로 성별 구분 없이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가볍고 따스한 느낌을 주는 소재를 활용, 보온성과 착용감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퀼팅 포인트로 포근한 느낌을 가미한데 더해, 적절한 두께감으로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어 급변하는 봄 간절기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여유로운 핏으로 아이들의 활동성도 높였다.

컬리수는 깔끔한 디자인, 보온성과 활용성을 함께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공략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이 제품은 아직 추위가 이어지는 1월에도 상품 출시 직후 2주 만에 500장 이상 판매가 이뤄질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