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국민 애벌레 신발’ 기능 업
2022.02.09 수요일
  • 조회수89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신제품 ‘나이키 다이나모 고’를 출시한다.

다이나모 시리즈는 특유의 주름진 물결 모양 디자인과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으로 일명 ‘국민 애벌레 신발’이라는 애칭을 얻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슬립온 스타일 운동화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어 영유아를 둔 부모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다.

이번에 출시된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고’는 다이나모 시리즈의 어퍼 디자인에 신발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플라이이즈(Flyease)’ 기술까지 적용했다. 끈을 매거나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접이식 뒤꿈치 부분만 밟아 신으면 아이 혼자서도 간편하고 쉽게 신발을 착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음껏 뛰어노는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편안한 착화감도 갖췄다. 가벼운 핏에 충분한 쿠셔닝을 제공하는 푹신한 폼 카라까지 적용해 부드럽고 안락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뒤꿈치와 발끝에 풀 탭을 적용했으며, 발 앞부분 및 뒤꿈치 고무 포드로 내구성과 접지력을 높였다.

블랙, 블랙블루, 화이트 멀티 컬러 등 총 세 가지 컬러로, 베이비(120~160)부터 리틀키즈(170~220)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갖춰 선택의 폭도 넓혔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