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MZ세대 저격 ‘홈 루덴스’ 컬렉션 출시
2022.02.11 금요일
  • 조회수101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남성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홈 루덴스(HOMELUDENS)’를 주제로 한 22 SS 컬렉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홈 루덴스’는 집을 뜻하는 ‘홈’과 놀이를 뜻하는 ‘루덴스’의 합성어다.

티아이포맨은 이번 캠페인에서 ‘워라벨’이 중요한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만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로 스타일리시한 출근 룩부터 데일리 룩은 물론 공간과 사람, 더 넓게는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시그니처 제품인 CPO 자켓에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를 사용해 체스트 포켓에 아트워크로 포인트 준 CPO 시리즈는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실내에서의 편의성과 함께 속주머니 사양으로 실용적인 디테일을 표현했다.

또 21 FW 시즌부터 높은 판매율을 보인 체크 패턴의 니트 가디건 시리즈는 이번 시즌에는 오른쪽과 왼쪽, 각각 다른 체크 패턴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CPO 자켓만큼 티아이포맨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게다가 새롭게 선보이는 니트 배색 셔츠는 면 소재의 오버 실루엣 셔츠로 활동성이 뛰어나 아우터로도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MZ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한 온라인 전용 상품 ‘튠드’ 라인을 기획해 이달 말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단독 오픈한다고 밝혔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