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밸런타인 시즌 이색 선물 아이템 추천
2022.02.14 월요일
  • 조회수85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의 NBA플레이라인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밸런타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NBA플레이라인은 봄을 떠오르게 하는 화사한 색감이 특징으로 매 시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2022 S/S에 맞게 소트프한 컬러감으로 구성했으며, 외출이 잦아지는 봄 시즌의 특성을 고려한 높은 활동성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봄부터 여름까지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보다 실용적인 밸런타인 시즌 선물로도 적합하다.

남성모델이 착용하고 있는 NBA 바람막이는 가벼운 소재를 적용하고, 통기성 좋은 메쉬 원단을 안감으로 사용해 다가올 봄 시즌부터 아우터로 걸치기 좋은 바람막이 점퍼다. 집업 형태로 입고 벗기가 편리하며, 지퍼 플러 장식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렸다. 가슴 상단에는 리사이클 와펜을 적용해 친환경적인 요소를 담았다.

여성모델이 착용하고 있는 달콤한 파스텔 컬러감의 NBA 플레이라인 크롭 반팔티도 눈길을 끈다. 가슴부분에 에코프랜들리 재생와펜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살렸으며, 요즘 유행하는 크롭 스타일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트릿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함께 매치할 수 있는 NBA 플레이라인 숏팬츠는 허리 밴딩으로 언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소프트한 터치감과 다리가 길어보이는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인 만큼 착화감이 좋은 신발을 선물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NBA 레이업 스니커즈는 오리지널 농구화를 NBA만의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파이론 소재의 중창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과 안정적인 쿠션감을 자랑한다. 운동화와 슬리퍼가 결합된 스타일의 뮬 스니커즈인 NBA 스위치 또한 봄철 활용도가 높아 주목도가 높다.

이 밖에 여름 시즌을 겨냥한 NBA 루즈핏 반팔 포켓 티셔츠, NBA 크롭반팔 티셔츠 및 3부, 5부 팬츠 등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