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디자인 공모전 온라인 투표 진행 공모전 참여 인원 2회 대비 2배 증가
2022.02.21 월요일
  • 조회수83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관심이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올해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 참가자는 약 500명 이상으로 2019년 제2회 공모전 참가 인원과 비교하면 약 2배의 참가자 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공모전은 ‘환경을 생각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참여자가 디자인한 작품이 ‘올포유’ 에코백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는 점이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한성에프아이의 젊은 MZ세대 임직원의 신선한 시각으로 공정한 심사를 통해 15개의 본선 진출작이 선정된 가운데 2차 심사는 온라인 투표 결과와 한성에프아이 본사 전체 임직원 투표를 합산해 최종 10개 팀을 선정하며 총 75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증정한다. 

대상과 우수상 1명에게는 각각 300만 원, 15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증정하며 장려상 3명에게는 5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입상 5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올포유 상품권과 상장을 증정한다. 결과 발표 및 시상은 내달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투표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포유’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