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랙’ 패션 유튜버 ‘런업’과 협업
2022.02.21 월요일
  • 조회수113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강승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이 패션 유튜버 ‘런업’과 협업 진행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유튜버 런업은 ‘호기심 많은 어른들의 놀이터’라는 컨셉으로 주로 서울의 일상과 패션 문화에 대한 컨텐츠 다루는 크리에이터로, 해당 협업은 지난해 가을 플랙과 데님 셋업 콜라보레이션 이후 두 번째 협업이다.

이번 플랙과 런업의 협업 컬렉션은 ‘learn up’의 로고와 ‘Civilized Savage’라는 슬로건을 사용한 아트웍 제품들로 모던하고 캐주얼한 포인트를 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런업의 러닝 코스(Running Course)를 그래픽화 해 선보이는 티셔츠 군을 포함해 스웨트 셋업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런업의 로고를 포인트 라벨로 개발하여 베이직한 포인트를 추가한 점이 눈길을 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