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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아이유와 함께한 등산화 ‘343 아크(ARC) GTX’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등산화 ‘343’ 시리즈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 후 남은 에너지로 일상을 즐기자는 지속 가능한 산행을 제안하고 있다. 343은 등산 30%, 하산 40%, 일상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지난해 대표 제품인 ‘야크 343 D GTX’는 아이유 등산화로도 불리며 블랙야크 신발 중 단일 품목으로 역대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그 후속 제품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343 아크 GTX’와 함께 공개된 이번 영상은 답답함을 벗어나기 위해 떠나는 산행의 의미를 상기시키며 신제품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정상까지 가서 왜 답답하게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이후 ‘처음 신었을 때 쾌적함을 끝까지, 발 끝까지 쿨하게’라는 내레이션과 정상에서 시원함을 만끽하는 모습을 표현하며 정상의 노하우를 담아낸 ‘343 아크 GTX’의 쾌적한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이 제품은 360도 전 방향에서 열기와 습기가 빠져나가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공법을 적용해 오래 걸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강력한 투습력을 자랑한다. 또, 걷을 때 발생하는 충격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변환시켜주는 트위스트 컨트롤 시스템으로 흔들림 없는 효과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이노맥스 원사와 국내의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를 믹스해 만든 인솔은 항균, 향취, 땀 흡수 기능이 뛰어나며 친환경적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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