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1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네덜란드 키즈 브랜드 ‘리포즈암스’(REPOSE AMS)’를 신규 입점했다.
리포즈암스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키즈 브랜드로 편안함과 색상, 형태, 촉감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음 세대를 위한 희망, 사랑을 전달하는 스토리를 담아 리포즈암스가 공개한 22 S/S 컬렉션에서는 유니크한 색감과 패턴이 돋보이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유행을 타지 않아 언제나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는 상품들은 주니어 사이즈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주니어 고객층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켰다.
리틀그라운드는 지난 9일 리포즈암스 1차 오픈 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2차 오픈을 준비 중이다. 현재 리포즈암스는 리틀그라운드 일부 매장(현대 본점, 현대 무역, 현대 판교, 롯데 잠실, 신세계 대전 A&S)과 SYMALL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리틀그라운드 내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 브랜드 보보쇼즈도 24일 2차 오픈을 진행했다. 빈티지한 색감과 현대적 감성의 조화로 사랑받는 스페인 브랜드 보보쇼즈는 리틀그라운드에서 1차 오픈 당시 상당수 품절을 기록하며 국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2차 오픈에는 ADULT 라인도 포함되어 있어 자녀와의 커플룩까지도 제안한다.
보보쇼즈는 더현대 서울, 롯데 잠실, 롯데 동탄에 위치한 보보쇼즈 모노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리틀그라운드는 보보쇼즈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리틀그라운드는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으로 보보쇼즈, 윈켄, 벨레로즈, 스텔라맥카트니, 룰라비, IL GUFO, MARNI, MM6, N.21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