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캐주얼 브랜드 ‘빌보드’ 오프라인 유통 순항
2022.03.03 목요일
  • 조회수91

산타노아(대표 손광익)가 전개하는 팝 캐주얼 브랜드 ‘빌보드(billboard)’가 2022 봄 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빌보드 봄여름 시즌 컬렉션 컨셉은 ‘나를 즐기다’라는 누구보다 당당하게 나 자신을 즐기는 모습을 캐주얼하고 레트로한 무드로 전개된다. 빌보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블랙앤오프화이트’와 빌보드스타일의  브랜드 컬러인 코발트 블루를 활용해 이색적인 팔레트 컬러들로 아이템들을 구성했다. 로케이션 영상과 스틸컷에서는 빌보드의 딱딱하고 전형적인 틀을 벗어나 자유롭고 액티브(Active)한 매력을 볼 수 있다.

빌보드는 봄 신상품을 오픈한 동시에 지난 2월 23일 신세계백화점 하남점과 24일 광주점, 25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 입점에 앞서 2월 11일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2022 봄 신상품을 선보였다.

 

각 매장마다 빌보드만에 컨셉으로 ‘스테이지 포토존’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3월에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 영등포, 평촌이 오픈될 예정이며 오프라인을 공격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