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매그넘’ 男心 자극 화려함과 고급스러움 담다 르네상스 컬렉션 공개
2022.03.04 금요일
  • 조회수108

형지I&C(대표 최혜원)의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본 매그넘(BON MAGNUM)’이 2022년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본 매그넘은 르네상스를 모티브로 시대적 화려함과 아트적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브랜드의 새로운 면모를 담아냈다.

디자인적 요소로 안감에 컬렉션 테마를 적용해 한 디테일과 자카드, 프린팅 기법으로 표현하였으며, 명암이 대비가 어우러진 아트웍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지난 시즌 컨벤션에서 이미 전문가들에게 인정받은 본 매그넘의 컬렉션은 “더욱 새로워진 브랜드로의 신선함과 MZ세대를 위한 고급 캐주얼 시장에 선두적 역할을 했다”고 평가를 받았다.

디자인실 담당자는 “더욱 남성의 스타일이 다양해지고, 스타일을 바라보는 시각의 수준이 높아지며,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우리나라 남성들의 스타일링 니즈를 반영했다”며 “고난이도의 아트웍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컬렉션을 선보이는 상품구성도 더욱 다양해지며, 간절기 니트와 가디건 등에는 소재의 다양성과고급감을 살려 브랜드가 가진 화려함과 강한 포인트를 강조했다.

티셔츠와 니트에 적용된 포인트 자수와 프린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화려하고 웅장한 르네상스의 테마는 올봄 남심을 자극하는 포인트 요소로 브랜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본 매그넘의 제품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3월1일부터 2주간 카카오톡 친구인증시 5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