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MZ세대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협업 배색 바람막이 출시
2022.03.07 월요일
- 조회수84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MZ세대 대표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협업한 배색 바람막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오의 배색 바람막이는 작년 무신사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 있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올해에는 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 배색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가볍고 청량감 있는 소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99% 자외선 차단과 생활방수 등의 기능성까지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신상품은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함께 협업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넥스트스텝 챌린지’를 전개하며 화재를 모으고 있다.
프렌치 프라이즈는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해 화제가 된 ‘홍하연’과 ‘시몬’, 그리고 다양한 틱톡, 릴스 챌린지를 히트시켜 광고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브라더빈’ 등 인기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MZ세대를 대표하는 락킹댄스 크루다.
오는 10일까지 스파오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스파오 음원에 맞춰 선보이는 프렌치 프라이즈의 댄스영상을 시청하고, 자신만의 댄스 영상을 업로드 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우수 참여자에게는 스파오 쇼핑지원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