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홑겹 경량 윈드러너 출시
2022.03.11 금요일
- 조회수75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나이키키즈’와 ‘조던키즈’ 홑겹 윈드러너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은 통기성 높은 새로운 원단을 활용한 홑겹 경량 윈드러너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여름철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부담 없이 가볍게 걸치면 외출 시 따가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차가운 실내 에어컨 바람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입고 벗기 편한 얇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간단히 접어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디자인 역시 심플하면서도 컬러감을 강조해 데일리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베이직한 기본핏의 나이키스우시경량윈드러너는 뒷면에 새겨진 특유의 스우시 로고가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톡톡 튀는 옐로우, 화이트 컬러 두가지로 준비되었으며 남녀 모두 데일리룩에 캐주얼하게 매치하기 좋다. 넉넉한 오버사이즈 핏이 눈길을 끄는 나이키경량윈드러너는 핑크와 화이트 컬러로 여아들이 러블리하면서도 활동적인 데일리룩을 연출하기 좋다.
조던하프집업아노락윈드러너는 조던의 대표 컬러인 블랙, 레드 등을 활용한 과감한 컬러 블록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출시 1주 만에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가슴의 점프맨 로고와 뒷면 브랜드레터링으로 디자인 디테일을 더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