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원 포 제로’ 캠페인 전개
2022.03.15 화요일
  • 조회수94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140주년을 맞아 지속가능성의 메시지를 담은 ‘원포제로: One For Zero’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에 맞춰 사이클 퍼포먼스 키트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갖춘 토탈 컬렉션 ‘누메로원(Numero 1)’을 출시한다.

 

매 시즌 르사이클(LE:CYCLE) 캠페인을 전개하며 라이딩과 순환을 통한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전달해 온 르꼬끄가 브랜드의 140주년을 기념해 숫자140을 모티브로 1(ONE), 4(FOR), 0(ZERO)를 형상화해 ‘자전거의 축과 길’, ‘라이더의 몸과 동력’, ‘바퀴의 움직임’으로 각각의 의미를 담아 ‘발로 바퀴를 돌리는 라이딩, 그 자체가 순환이 되는 순간’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타투이스트, 자전거 리페어샵 매니저 등 다양한 사이클 라이프를 즐기는 라이더들의 스토리를 소개하며 일상 속 지속가능성을 위한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과 미래를 위해 고민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격려한다

 

사이클 퍼포먼스 키트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갖춘 ‘누메로원’ 컬렉션은 라이더들의 니즈가 세심하게 반영된 라이딩에 최적화된 디테일과 실용적인 요소,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라이딩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