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6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미국프로농구 리그 NBA 출범 75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릴레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에디션에 적용한 다이아몬드 로고는 특별 제작 디자인으로, 75주년을 다이아몬드로 기념하는 미국 문화를 반영하고, 여기에 NBA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맨(Logoman)을 적용했다.
NBA 75주년 ‘CLE 스태디움 점퍼’는 다가오는 봄 간절기 시즌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제품 뒷면 CLEVELAND 올스타전 기념 아트웍으로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점도 눈에 띈다.
NBA 75주년 빅로고 맨투맨’은 넉넉한 루즈 핏 사이즈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제품 정면 기념 심볼 빅로고를 적용했다. 함께 매치할 수 있는 NBA75주년 밴딩 조거 팬츠’ 또한 뒷주머니 윗 부분에 미니로고 와펜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바지 밑단 “THAT’S GAME” 빅레터링을 배치해 NBA 특유의 스트릿한 무드를 배가했다.

NBA 75주년을 기념해 75인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릴레이 방식의 챌린지도 진행 중이다. 인플루언서들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농구’의 이미지를 각자의 개성으로 표현해 75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NBA 리미티드 에디션을 직접 착용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어 챌린지를 함께 즐기고 싶은 다음 사람을 릴레이로 지목하며 NBA 75주년을 함께 기념했다.
NBA 유튜브 공식 채널 느바TV를 통한 댓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NBA 75주년 영상에 축하메세지와 바라는 점을 댓글로 작성 후 구독과 좋아요를 누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NBA 리미티드 에디션 맨투맨을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