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토종 고양이 ‘코숏’ 여름 컬렉션 선봬
2022.03.22 화요일
  • 조회수114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폴햄(POLHAM)’이 다가올 여름 시즌을 앞두고 힙한 길고양이들의 스트릿 라이프를 담은 ‘코숏’ 라인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코숏’은 코리안 숏헤어의 줄임 말로 친근하게 볼 수 있는 우리나라 토종 고양이를 의미하며, 폴햄은 ‘코숏’ 라인을 통해 고양이 특유의 여유로운 일상을 위트 있는 캐릭터로 표현해 그래픽과 자수, 와펜 아트워크로 완성도를 더했다.

 

무엇보다 페트병을 재활용한 기능성 폴리 원사의 ‘에코 쿨텐션’ 소재로 만들어 ‘코숏’ 라인 티셔츠 한 장에는 두개의 버려진 페트병이 사용됐다. ‘에코 쿨텐션’ 소재는 수분 흡수와 건조가 빨라 몸에 잘 붙지 않으며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스타일에 있어서도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남여 모두 착용할 수 있는 13가지 컬러의 솔리드 티셔츠, 여성들을 위한 6가지 컬러의 티셔츠와 4가지 컬러의 원피스, 그리고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도 남성 3컬러, 여성 3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세미 오버핏의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데님팬츠나 슬랙스에도 매치하기 좋아 데일리 티셔츠로 제격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