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오프라인서 고객 접점 늘린다 두 달 만에 신규 매장 5개 오픈
2022.03.22 화요일
- 조회수86

‘힐크릭’ 양재직영점 내부.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오프라인 매장 5개 지점을 신규 오픈했다.
힐크릭은 지난 2월부터 현재까지 시흥신천점을 시작으로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 전주평화점, LF스퀘어 인천점, 모다 남양주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상품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겠다는 취지다.
특히, 최근 온라인몰 개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한 힐크릭은 온ᆞ오프라인의 채널을 유기적으로 다각화하며 이번 시즌 전략을 더욱 강조할 계획이다. 현재 라이프스타일웨어의 경쾌한 분위기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한 ‘리버스’ 라인 전개로 골프웨어의 다양한 활용도를 제안 중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제품의 기능성과 디테일, 다양한 스타일을 직접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로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힐크릭은 플래그십 스토어 양재직영점 리모델링을 진행했으며, 3월 말까지 추가로 NC불광점, NC송파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힐크릭’ 시흥 신천점 내부.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