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엘’ 로고 플레이 시리즈로 MZ세대에게 어필 온라인 판매 전용 티셔츠 출시
2022.03.23 수요일
- 조회수95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23일, 온라인 판매 전용 티셔츠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셔츠는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OUR TIME NO REGRETS’, ‘BIG PLAYS’, ‘FOOTBALL’ 등 다양한 워딩을 그래픽으로 활용해 젊은 감성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편안한 실루엣과 다양한 컬러감으로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가격을 낮춰 경쟁력을 더했다.
로고 플레이를 그래픽화한 디자인으로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으며, 덤블워싱 작업을 통해 옷의 변형이나 수축없이 오래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세미 오버 핏으로 단품으로 입거나 여러 옷을 레이어드 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해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입기 좋다. 화이트, 아이보리, 그린, 스카이블루 등 다양한 컬러웨이로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더네이쳐홀딩스의 패션 브랜드 제품과 해외 명품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엔스테이션몰(N.STATIONmall)과 패션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