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26

패션랜드(대표 최 익) 여성 영 아티스틱 캐주얼 ‘클리지(Clizy)’가 트렌디한 스타일의 페미니룩을 선보였다. 이번 봄 컬렉션은 위트있는 아트 그래픽과 사랑스럽고 세련된 ‘Love You More’의 행복한 이야기를 컨셉으로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고급스러운 무드가 엿보이는 A라인 원피스와 화이트컬라의 셔링 블라우스, 큐빅이 들어간 브로치를 매치해 심심할 수 있는 원피스에 클리지만의 페미닌 감성을 더했다.
체크패턴의 재킷과 봄 느낌이 물씬나는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와 레이스 블라우스, 데님팬츠를 매치하여 일상 속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숏한 기장감의 베이지색 트렌치 코트와 스트라이프 니트, 롱한 기장감의 샤스커트를 매치하여 라인이 길어보이는 코디를 제안했으며 라이트한 옐로우 계열의 점퍼와 크림베이지 컬러의 하의를 매치하여 활동성이 편한 캐주얼룩으로 발랄한 느낌은 물론, 차분한 톤온톤 스타일링의 장점을 한번에 보여주는 코디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번 컨셉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체크 재킷과 부츠 컷 데님팬츠, 알록달록한 영문 레터링 의상이 포인트인 티셔츠 차림의 귀여운 무드를 더해주고 레드 컬러의 스틸레토 플랫슈즈를 포인트로 주어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클리지’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 봄 트렌드 아이템인 체크재킷과 숏재킷의 다양한 코디법을 클리지 화보를 통해 손쉽게 스타일링 해보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홈페이지 http://clizy.co.kr/ 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izy_korea/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