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8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사회초년생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렌하이트는 ‘루키 수트’ 구매 시 셔츠와 타이, 드레스 삭스 2피스, 니플패치와 스팟패치로 구성된 럭키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파렌하이트 오프라인 매장과 신원의 온라인 종합 패션 플랫폼 ‘쑈윈도’에서 진행하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루키 수트’에 해당하는 수트군은 22 S/S 스파이더와 스파이더 슬럽, 스파이더 엔트리, 데님라이크, 트로피칼 등 다양한 파렌하이트의 대표 수트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프로모션 대상 수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럭키 세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스파이더 수트는 지난 2020년 선보인 이후 파렌하이트의 베스트셀링으로 자리매김한 대표 수트다.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투 웨이 라이크라(LYCRA) 스트레치 소재를 기반으로 편안한 움직임을 극대화한 패턴과 소프트한 부자재를 적용해 어디서나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기능성 수트다.
스파이더 슬럽은 시원한 터치감과 조직감 있는 느낌의 울 혼방 소재로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라인이며, 스파이더 엔트리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울 혼방 소재를 적용해 초여름까지 입기 좋다. 트로피칼과 데님라이크는 모두 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통기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