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70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이 스니커즈와 백을 매치해 자신이 생각하는 크림 스타일을 보여주는 ‘KREAM Vibes Only’ 캠페인을 진행한다.
KREAM Vibes Only는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사용자들이 직접 패션 스타일을 공유하면 투표를 통해 우승자가 결정된다. 참여하는 방식은 크림 앱 회원가입과 인스타그램 크림 공식 계정 (@kream.co.kr)을 팔로우한 후 각자의 스니커즈와 백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KREAMVibesOnly 해시태그와 @kream.co.kr 계정을 태그하여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신만의 크림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에는 스니커즈와 백의 매치가 필수이며, 스타일링에 활용하는 스니커즈와 백은 브랜드 제약 없이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아직 크림에서 찾아볼 수 없는 아이템이라도 자유롭게 선보일 수 있다.
2주 간 진행되는 해당 캠페인의 우승자 및 당첨자는 총 54인이다. 캠페인 참여가 마감되면, 크림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유저들의 투표를 거쳐 최종 4인이 선정된다. 투표 결과에 따라 1등(1인) 500만, 2등(1인) 300만, 3등(2인) 100만 크림 포인트가 전달될 예정이며, 참여자 중 랜덤 선정된 50인 역시 3만 크림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 및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투표 마감 이후 4월 14일 크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크림은 스니커즈 뿐만 아니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규 브랜드와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아이템을 가장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는 독보적인 패션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최근에는 MZ 세대가 열광하는 샤넬, 보테가 베네타, 프라다, 르메르, 텔파, 아더 에러 등 인기 패션 브랜드 및 럭셔리 제품이 지속적으로 추가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