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더 플레이어스 라인’ 출시
2022.03.30 수요일
  • 조회수78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맞아 한층 강화된 프리미엄 스타일로 찾아왔다.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는 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영감을 받은 2022 S/S 시즌 ‘더 플레이어스 라인’을 출시했다.

1974년 시작된 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은 ‘제5의 메이저 대회’로 평가받는 PGA 투어의 연례 골프 토너먼트이다. 매년 세계 랭킹 상위 50위의 선수들이 참가하고 있으며, PGA TOUR & LPGA 후원 프로선수 중 하나인 김시우가 2017년 최연소 우승컵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번 컬렉션은 딥블루와 옐로우 골드를 메인 컬러로 사용했으며, 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로고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다. ‘더 플레이어스’ 대회명과 로고 사용 라이센스를 보유한 패션 브랜드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유일하다.

신제품 중 하나인 ‘더 플레이어스 패턴 티셔츠’는 골프 코스 TPC 쏘그래스(TPC Sawgrass)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된 반팔이다.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하고자 고급 수입 원단을 사용했으며, 목 뒤쪽 벤틸레이션(통풍 기능)으로 통기성을 높여 여름철 라운딩에 최적화된 착용감을 제공한다. 딥블루,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더 플레이어스 로고를 패턴으로 표현한 ‘워드패턴 티셔츠’는 편안한 스윙을 도와주는 소매 디자인이 특징이며, 목 뒤쪽 벤틸레이션 디테일로 통기성을 높였다. ‘더 플레이어스 레귤러핏 팬츠’는 허리 안쪽에 미끄럼 방지 와펜을 적용하여 착용 및 스윙 시 허리를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퍼포먼스와 스타일이 접목된 티셔츠, 팬츠, 썬캡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통해 본인의 소비 철학과 부합하는 브랜드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영앤리치 골퍼’를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더 플레이어스 라인’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2022 S/S 시즌 제품을 50만 원 이상 구매한 카카오 멤버십 고객에게는 텀블러, 릴타올, 퍼터키퍼 3종으로 구성된 ‘골프 라운드 세트’를 증정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