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트렌드 레터 발행
2022.03.31 목요일
  • 조회수81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 업계 동향을 담은 <MLC 트렌드 레터>를 31일 첫 발행한다. CJ온스타일은 주목할 만한 라이브커머스 최신 트렌드 등을 짚어주는 한편, 당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방송을 만들기 위한 노력도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MLC 트렌드 레터>는 미디어를 대상으로 이메일 발송되며, 일반 소비자들은 CJ온스타일 공식 기업블로그 채널 ‘CJ온스타일 인사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레터 형식의 콘텐츠로 누구든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이해를 돕는 사진 자료와 간결한 문체로 제작한 ‘TREND INSIGHT’, ‘CJ ONSTYLE HOT&NEW’ 등의 코너로 구성됐다. 이외 다양한 코너와 URL 연결된 콘텐츠 등으로 풍성한 라이브커머스 관련 소식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의 홍보를 담당하는 커뮤니케이션팀이 기획했다.

‘TREND INSIGHT’ 코너에서는 라이브커머스 관련 최신 트렌드를 짚어준다. 최근 대세 유통채널로 급부상 한 라이브커머스 트렌드를 잘 파악하면 더 풍성하고 유익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3월 31일 첫 발행본에서는 최근 폭발적인 고객 관심을 모으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업계의 콘텐츠 커머스 시도에 대해 알아본다. 플랫폼, e커머스 및 홈쇼핑 기업 등이 합세해 각축을 벌이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방송만의 장점 및 관전 포인트 등을 설명한다.

‘CJ ONSTYLE HOT&NEW’ 코너에서는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CJ온스타일 서비스를 소개한다.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고객에 제공하기 위해 출시된 CJ온스타일의 신규 프로그램 등을 고객 소비 동향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첫 뉴스레터에서는 ‘팬덤 커머스’ 기반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CJ온스타일 PB ‘더엣지’ 전용 프로그램 <엣지쇼> 및 지난 21일 론칭한 3040 밀레니얼맘 고민 해결 프로그램 <내가 맘만하니> 등을 소개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