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모리스 카카오톡 이모티콘 완판
2022.03.31 목요일
  • 조회수89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MZ세대를 비롯한 ‘레노마 골프’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제작한 ‘모리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배포 출시 후 10분 만에 완판됐다.

해당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레노마 골프’ 공식 채널을 추가할 경우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 것으로 이벤트가 시작된 첫 날인 지난 18일, 배포 10분 만에 모두 소진되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레노마골프’ 모리스 이모티콘은 레노마 창립자 모리스 크래씨 레노마(Maurice Cressy Renoma)의 작품과 레노마 파리(Renoma Paris) 컬렉션에 자주 등장하는 모리스의 자화상 실루엣을 본 떠 만든 것으로 총 1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인기 비결에 대해 ‘레노마골프’는 재미있고 유쾌한 모리스 캐릭터가 재치 넘치는 문구와 함께 골프를 포함한 일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해주어 MZ세대는 물론 기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분석이다.

이번 이벤트 진행 결과 ‘레노마 골프’ 카카오톡 채널 친구 신규 가입 수는 약 200% 증가했으며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등 브랜드 관련 소식을 고객들에게 다이렉트로 전달, 마케팅 상승 효과는 물론 고객과의 소통지수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