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김연아의 봄 캠페인 화보 공개
2022.04.05 화요일
- 조회수94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우먼스 엠베서더 김연아의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봄 캠페인 화보에서 테린이로 변신한 김연아는 편안하고 가벼운 소재의 우먼스 경량 셋업과 바람막이를 착용하고 테니스 코트에서 따뜻한 봄을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제 막 새로운 취미를 시작한 설레임과 평화로운 일상이 고스란히 담겼다.
김연아가 착용한 우먼스 경량 자켓 셋업은 내추럴한 면라이크 소재로 터치감이 부드럽고 가벼워 운동뿐만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착용 가능하다.
또한 가벼운 소재로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고, 배까지 잡아주는 편안한 하이웨스트 기장에 허리 밴딩으로 착용이 편리하며, 허리 스트링이 있어 사이즈를 조절하기 용이한 장점이 있다.
아울러 김연아가 착용한 경량 바람막이 셋업은 롱 바람막이와 플레어 쇼츠로 구성됐다.
나일론 경량 소재로 여름 시즌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원단 표면을 발수 가공처리해 원단을 깨끗이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힙을 덮는 기장으로 레깅스와 함께 착용해도 부담 없을 뿐만 아니라 운동이나 스포티 무드의 데일리웨어로도 제격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