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 선봬
2022.04.07 목요일
  • 조회수98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인 ‘헥사 브이투(HEXA V2)’를 출시한다.

 

노스페이스의 22 S/S 시즌 주력 풋웨어 제품 중 하나인 ‘헥사 브이투’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링 메시와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가죽 조각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가죽을 갑피(겉감)에 적용했다. 또한 인솔(안창)에는 자연 생분해가 빠르고 속건성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 울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아이템으로서 환경을 위한 삶을 주요한 가치로 삼으며,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엠제코(MZ+ECO)’ 세대에게도 적합하다.

‘헥사 브이투’는 기능성과 스타일도 뛰어나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하이킹화인 ‘헥사(HEXA)’의 측면 패턴과 신발끈 구조 등의 헤리티지를 어글리 무드로 재해석해 탄생됐으며, 일상생활에서 스트리트룩, 애슬레저룩 등으로 활용하기 좋고, 하이킹, 가벼운 조깅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폭넗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고탄성의 중창(미드솔)이 적용되어 있어 우수한 쿠셔닝을 제공하는 한편, 사출 성형으로 제작된 발등 및 발 뒷꿈치 부분의 구조물이 안전한 보행을 돕는다.

 

‘헥사 브이투’는 심플한 멋이 장점인 블랙과 화이트는 물론, 톤온톤 배색이 눈에 띄는 오프화이트를 비롯해 세련된 색상 조합이 눈에 띄는 베이지 및 제트 블랙 등 총 5종으로 출시되어 각자의 스타일과 개성에 맞게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