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배우 김다미 새 앰버서더 발탁 ‘첫사랑을 찾습니다’ 캠페인 진행
2022.04.11 월요일
  • 조회수128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배우 김다미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함께 하는 첫 번째 캠페인으로 ‘첫사랑을 찾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영화 ‘마녀’, 드라마 ‘그해 우리는’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신선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구축해온 김다미가 무신사 스토어 여러 입점 브랜드의 다채로운 컨셉과도 잘 맞을 것으로 판단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오늘(11일)부터 시작되는 ‘첫사랑을 찾습니다’ 캠페인은 무신사 스토어 신규 고객을 포함해 첫 구매 경험이 있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무신사 스토어 인기 브랜드의 봄 시즌 제품으로 연출한 김다미의 봄 패션 화보도 공개된다. 화보에서는 무신사 스토어 인기 브랜드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쇼츠 등으로 연출한 캐주얼한 무드의 열 가지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오픈과 함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첫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전에 스토어 구매 이력이 없거나 캠페인 시작 이후 가입한 회원에게는 18%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첫사랑도 무신사랑’ 쿠폰을 발행한다. 무신사를 애용하는 기존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그해 우리는 무신사랑’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김다미의 셀프 러브(SELF_LOVE) 영상을 공개하며 지난해부터 전개해온 ‘셀럽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의 두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영상에서 김다미는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과 일을 대하는 태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본인만의 취향과 스타일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곧 ‘셀럽’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