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봄맞이 ‘스프링 화이트’ 아이템 눈길
2022.04.12 화요일
  • 조회수86

세정(대표 이훈규)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봄을 맞아 화사한 코디를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화이트 컬러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프링 화이트’ 아이템을 선보였다.

 

먼저, 이지아가 착용한 ‘화이트 셔링 점퍼’는 허리 라인까지 오는 기장감에, 옷깃에는 셔링 디자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가볍게 걸치는 것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고, 원피스,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우아한 분위기의 ‘꾸안꾸(꾸미지 않은 듯 꾸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무릎을 덮는 긴 기장에 여성스러운 A라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A라인 데님 스커트’는 텐션감이 좋은 소재와 허리 라인 이밴드를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캐주얼한 코디에는 물론, 블라우스와 자켓과 함께 코디하면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그래픽포인트 캐주얼셔츠’는 넉넉한 핏감의 화이트 셔츠로 봄 날씨 덕을 톡톡히 보고 있는 제품이다. 매장 출시 후 짧은 기간 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마치 예술 작품을 연상케 하는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인다. 슬랙스부터 데님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에 세트로 입으면 세련된 봄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