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섬세한 디테일과 우아한 실루엣 담은 신규 컬렉션
2022.04.13 수요일
- 조회수88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2년 S/S 2차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샤의 22 SS 컬렉션은 ‘Delightful Moment’를 컨셉으로 따스한 계절의 여유로운 순간을 컨셉으로 잔잔하면서 우아한 무드가 느껴지는 완벽한 실루엣의 블라우스, 가볍고 섬세한 디테일의 원피스, 미샤만의 완벽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수트 등 TPO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미샤는 배우 송혜교를 뮤즈로 여성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부각시키고, 엣지있는 스타일링으로 3040 여성들의 시선을 끌며 브랜드와 완벽하게 매칭되는 뮤즈와의 시너지 효과를 다시 한 번 입증하고 있다.
미샤의 22 SS 1차 캠페인 오픈 당시 송혜교가 착용한 제품 대부분이 완판 됐으며, 일부 제품은 리오더 생산에 들어가며 여성복 업계에서 보기 드물게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