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0

형지I&C(대표 최혜원)의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본 매그넘(BON MAGNUM)’이 DUFLEX(듀플렉스) 소재를 자체적으로 개발했다.
듀플렉스는 두 배의 의미인 DU(듀)와 신축성을 의미하는 FLEX(플렉스)를 결합한 것으로, 일반적인 Two-Way(투웨이) 소재의 원단보다 두 배 이상의 신축성과 탄력성을 가지고 있어 액티브한 활동이나 오랜 시간 동안 착용해도 구김이 거의 생기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셋업 등 비즈니스 계열 제품의 신축성에 대한 강점이 중시되고 있는 요즘, 본 매그넘은 뛰어난 신축성 좋은 소재를 셋업에 적용해 착용 시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강력한 투웨이 스트레치를 자랑하는 듀플렉스 소재를 기반으로 한 본 매그넘 셋업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 탄탄한 소재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으로 미니멀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했으며, 편안하면서 세련된 핏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듀플렉스 소재를 전 제품에 적용해 신축성을 극대화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고객 연령층 상관없이 다양한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형지I&C 디자인 담당자는 “셋업에 사용되는 소재의 신축성 요소는 많은 브랜드들의 오랜 고민이었다”며 “본 매그넘은 듀플렉스 소재 사용으로 셋업에 비즈니스 스포티즘 무드를 담아내었으며, 향후 셋업에 보다 적극적으로 반영해 비즈니스 스포티즘을 표방한 유연하고 활동적인 착장을 선도하는 비즈니스 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