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루키’ 12기 썸머 시즌 화보 촬영
2022.04.18 월요일
  • 조회수111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공식 서포터즈 ‘루키’ 12기와 함께 2022년 썸머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5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모집하는 서포터즈 ‘루키’ 프로그램을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운영하고 있다. 선발 시 3개월간 플레이키즈의 신제품 체험 혜택 및 다양한 활동 미션이 주어지며, 화보 촬영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남양주 LBB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는 올해 3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12기 루키들이 함께 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자유롭게 즐기는 가운데 각 브랜드만의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내는데 포커싱을 맞췄다. 다양한 연령대의 루키들이 참여한 만큼, 장난기 가득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현장 분위기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던, 컨버스와 함께 촬영한 루키들은 콘셉트에 어울리는 포즈와 연출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프로 모델 못지않은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화보 속 루키들은 브랜드별 2022년 S/S시즌 테마에 맞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나이키키즈는 ‘스릴시커(Thrill Seeker)’ 콘셉트로 자유로우면서도 과감하게 도전하는 아이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플레이키즈프로 런칭 이래 최초로 공개되는 톡톡 튀는 컬러감과 ‘맥스솔(Max Sole)’ 패턴 등을 활용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조던은 경계 너머 새로운 시도라는 의미의 ‘비욘드 보더(Beyond Border)’ 테마로 새로운 컬러와 프린팅을 더한 그래픽 티셔츠, 반바지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 밖에 컨버스는 아이들의 창의성에 착안해 생각의 틀에 국한되지 않은 컬러와 프린팅 포인트를 가미한 ‘크래프트 포워드(Craft Forward)를 시즌 테마로 삼았다.

아이들의 생기 넘치는 모습을 담은 이번 플레이키즈프로 썸머 시즌 화보는 오늘(18일)부터 플레이키즈프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5월 어린이날 시즌까지 플레이키즈프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 비하인드 영상 역시 추후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