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73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가 5월 어린이날 기념 프로모션과 함께 캠핑룩 신상품을 선보인다.
서양네트웍스는 캠핑을 비롯한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일교차가 큰 날씨로 아이들의옷차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트렌디한 캠핑무드에 워터프루프, 항균 소재를 더한 각종 기능성 아우터 신상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춰 방수 효과가 뛰어난 블루독의 ‘워터프루프점퍼’는 한여름에 입어도 덥지 않도록 몸에 감기지 않는 얇은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밑단에는 스트링 스토퍼 자재를 사용하여 조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컬러는 블루, 화이트, 민트, 오렌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독특한 컬러 매치와 등판 레터링 포인트가 돋보이는 ‘컬러블럭윈드점퍼’는 안티 바이러스기능을 추가해 항균 가공처리가 된 것이 특징이다. 항균 항바이러스 기능이 뛰어난 헬사크린 소재를 사용해 악취 분해 원인 물질을 제거함으로써 코로나 시국 항균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블루독베이비의 ‘항균 소프트메쉬점퍼’도 안티 바이러스 기능이 추가돼 안심하고 입을 수 있으며, 멀티 강아지 전판 패턴과 아이보리, 민트, 핑크 등 파스텔 색상을 통해 귀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자사몰 SYMALL에서는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