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닿는 순간 시원한 ‘퀀텀 아이스 팬츠’ 출시
2022.04.20 수요일
- 조회수88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독자적인 냉감 기술로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시원함을 선사하는 ‘퀀텀(QUANTUM) 아이스 팬츠’를 출시했다.
‘퀀텀 아이스 팬츠’는 아이더만의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가 원단 전체에 적용되어 지속적인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다. 접촉 냉감 원리로 피부에 소재가 닿을 때마다 시원함이 느껴진다. 특히 땀이 차기 쉬운 허리 부분에 아이스 밴드(EIDER ICE-BAND)를 적용하여 듀얼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우븐 소재(8 WAY STRETCH WOVEN)가 편안한 착용감과 자유로운 활동성을 선사한다. 베이직한 스트레이트 핏과 트렌디한 조거 핏, 카고 핏 등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아이더는 2014년 ‘아이스 시리즈’를 첫 출시한 이래 티셔츠, 데님, 워킹화 등 아이스 제품군을 확장하며 냉감 웨어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능성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패션성 강화에 주력하며 비즈니스 현장, 일상에도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냉감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