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X주재범’ 픽셀아트 컬렉션 선봬
2022.04.20 수요일
- 조회수85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픽셀 단위로 발견하는 일상 속 즐거움을 주제로 픽셀아트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디스커버리는 한강공원, 카페, 서울의 야경 등 일상 속 즐거움을 주재범 작가의 픽셀아트와 함께 제품에 담아 특별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22SS 픽셀 아트 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은 모두 폐기물을 재활용한 친환경 섬유인 ECO-TECH 원단을 사용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현한다. 픽셀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넥라인에 더블 스티치 봉제기법을 적용하여 늘어짐을 최소화했으며, 목 뒷편은 제원단으로 이중 마감해 깔끔하고 견고하게 완성했다. 반팔 티셔츠와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픽셀 포인트 벨티드 쇼츠는 웨빙 벨트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연출 가능하다. 이외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발과 용품을 통해 친환경적이면서 트렌디한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디스커버리는 그래픽 아트와 실사가 함께 믹스된 이색적인 영상들도 함께 공개한다. 한강, 서울 도심에서의 데이트를 컨셉으로 ▲낮의 한강 ▲밤의 도시 ▲한강 데이트 ▲카페 데이트 등 총 4가지의 영상을 준비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