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3

패브리크가 일상에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더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으로 보다 유니크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오감체험형 편집숍 ‘패브리크(FABRIK)’가 ‘에이치포제로투포(h4024)’와 협업한 ‘리팹(RE:FAB)’을 런칭한다. 에이치포제로투포는 리혜원라이프스타일컴퍼니의 소속 브랜드로, ‘리팹(RE:FAB)’은 리혜원라이프스타일컴퍼니와 패브리크의 앞 글자를 딴 합성어다.

‘리팹(RE:FAB)’은 최상의 퀄리티로 기분 좋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에이치포제로투포’와 새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다. 패브리크는 소비만으로도 사회적 인식 변화에 동참할 수 있는 가치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푸른 지구와 패션의 상생 의미를 담아 컬렉션 전 제품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현재 인플루언서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직접 디자인 및 제작 전반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스웻, 조거 팬츠, 모자 등 ‘늘 함께하지만 매일 새롭게’ 나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오랜 해외 생활로 길러진 이혜원만의 시각이 제품에 반영돼 한결 감각적인 디자인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패브리크는 ‘리팹(RE:FAB)’ 런칭을 기념해 패브리크 공식 SNS 계정과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트 상품 또는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한정 텀블러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일상에 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에이치포제로투포와 친환경 협업을 진행하게 돼 뜻깊다”라며 “패브리크가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한층 더 진정성 있는 친환경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각적인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브리크는 ‘직물(Fabric)’과 ‘제작소(Fabrik)’의 합성어로 의류에 가장 기본이되는 패브릭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오프라인 매장이 있으며, 작년 11월 에이치포제로투포의 입점을 시작으로 가치소비자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