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와 협업 컬렉션 출시
2022.05.02 월요일
  • 조회수94

이랜드가 전개하는 ‘스파오’가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LIE(라이)’와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스파오가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캐릭터, OTT 콘텐츠, 아티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선보였던 스파오는 첫 패션 협업 상대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라이를 선택했다.

 

라이는 런던 센트럴세인트마틴 출신 이청청 디자이너의 브랜드다. 과감하고 구조적인 디자인과 대담한 색상으로 감각적인 의류들을 선보이고 있다. 뉴욕과 런던, 파리 등 글로벌 패션위크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활약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주요 국가의 백화점 및 편집숍에도 입점해 있다.

이번 캡슐 컬렉션에 출시되는 아이템은 총 4종이다. 라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프린트와 폴딩 디테일이 스파오의 주력 제품에 반영됐다. 라이의 브랜드 정체성과 대표 컬러를 결합한 홈웨어 파자마와 로브가 각각 출시되며 ‘Life is an Expression(삶은 표현이다)’이 레터링으로 표현된 반팔 티셔츠 등 2종의 티셔츠 상품이 출시된다.

 

컬렉션 상품의 주요 가격대는 2~3만 원대로 고가의 라이 브랜드의 디자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3일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선보인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