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9

그리티가 바디&홈웨어 플랫폼 준앤줄라이의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한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리뉴얼을 기념해 행운의 기회와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준앤줄라이 모바일 앱은 고객의 앱 이용 패턴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보다 간편한 쇼핑을 도울 수 있도록 고객 이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먼저 첫 화면에서 보이는 쇼핑 카테고리를 간편화해 직관적인 쇼핑 탐색이 가능하도록 바꿨다. 또 할인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여러 페이지를 오가야 했던 번거로움없이 쿠폰 사용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간편화 했다.
그 외 ‘상품 공유’ 및 ‘찜 하기’ 기능 업데이트 및 고객의 쇼핑시간대에 맞춰 궁금한 것을 즉각 문의해 상담 받을 수 있도록 비대면 상담채널인 ‘네이버 톡톡문의’도 추가했다. 새로워진 준앤줄라이 앱에서는 준앤줄라이의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콘텐츠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준앤줄라이는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2일 캐시워크 이벤트 및 오는 16일까지 추첨을 통한 럭키 드로우부터 한정수량 특가판매와 타임 특가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행사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과 30% 할인쿠폰 발급, 전 품목 10% 할인쿠폰 발급(일부 상품 제외)을 비롯해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 등 다양한 구매 특전도 마련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