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야크효(孝)박스’ 프로젝트 진행
2022.05.06 금요일
  • 조회수83

비와이엔블랙야크 김성호 상무(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5,500개 효박스를 독거노인지원센터에 전달하고 독거노인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비와이엔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사장 강태선, 이하 재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국의 홀몸 어르신들에게 블랙야크 기능성 제품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건강과 안전을 확인하는 ‘야크효(孝)박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14년 시작해 9년째 이어지고 있는 ‘야크효(孝)박스’ 프로젝트는 사회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홀몸 어르신들의 정서적ㆍ경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매년 재단과 비와이엔블랙야크, 블랙야크 대리점이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넥워머, 쿨토시 등 블랙야크의 기능성 제품을 비롯해 동아제약의 후원으로 더욱 다채롭게 생필품을 구성해 효박스 5,500개를 마련했다.

 

이 효박스는 이달 6일까지 전국의 블랙야크 대리점 인근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수행기관 등 128개소에 이동 후 각 지역 홀몸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인 블랙야크알파인클럽(BAC) 회원과 블랙야크청년셰르파가 홀몸 어르신의 가정에 직접 전달하는 봉사활동에 동참하며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