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운영 22년 여름 여성 컬렉션 선봬
2022.05.09 월요일
  • 조회수192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오는 5월 22일까지 성수동 ‘컴오프(Comoff)’ 카페에서 다양한 브랜드 체험 활동과 함께 ‘헤지스’ 22년 여름 시즌 여성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POP-UP STORE)를 운영한다.

 

최근 젊은 층의 ‘힙플’로 주목 받고 있는 성수동에 선보이는 이번 ‘헤지스’ 팝업스토어는 ‘일상에서 벗어나는 단 하루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인테리어는 한 여름 바닷가 휴양지와 같이 그리너리(Greenery) 인테리어의 파라솔과 선베드 등으로 꾸며져, 방문객들로 하여금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22년 여름 시즌 여성 컬렉션으로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5월의 대표 꽃인 데이지를 모티브로 다양한 패턴을 적용한 ‘데이지라인’이 있다. ‘데이지라인’은 여행지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컬러감의 티셔츠, 블라우스, 원피스 등 가벼운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추가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서호성작가와 콜라보한 상품들도 눈길을 끈다.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착용과 함께 인증샷 촬영도 가능하고,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LF ‘헤지스’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헤지스 와인쿨러’와 데이지꽃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썸머 마켓 존(SUMMER MARKET ZONE)’을 운영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