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15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팝 아티스트 에디강과 협업한 ‘NBA X 에디강’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하며 현대 미술계에서 주목받는 유명 아티스트 에디강과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제품의 소장가치가 높을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에디강은 유년 시절부터 동경해온 NBA 인기팀 시카고 불스의 황소 로고에서 착안, ‘NBA X 에디강 캐릭터’를 새롭게 탄생시키는 등 NBA에 대한 팬심을 가득 담은 더욱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인다.
셋업 스타일링이 가능한 티셔츠, 바지를 비롯한 볼캡, 버킷햇 구성으로 실용적이면서도 다양한 라인업도 특징이다. 아이코닉한 캐릭터 심볼을 제품 전면에 적용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는 물론 트렌디함을 살린 점이 돋보인다. 특히 주력 아이템 중 ‘불스 미니로고 티셔츠’는 여유로운 루즈핏의 편안한 착용감으로 원마일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손글씨 느낌의 캐릭터 미니로고를 그래픽 자수기법으로 적용해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했으며, 부드럽고 시원한 원단을 사용해 지금부터 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다.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모자도 눈길을 끈다. ‘에디강 소프트 커브드 볼캡’은 제품 중앙 캐릭터 자수로 포인트를 살렸다. 6개의 패널과 자연스럽게 구부러져 있는 챙으로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면 스트랩까지 더해 개개인의 두상 크기에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모자 전면부 안쪽 가볍고 부드러운 실지를 부착해 변형 없이 모자 형태를 유지할 수 있다.
‘NBA X 에디강’ 리미티드 에디션은 9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자체몰 스타일24에서도 오후 1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셋업 제품, 모자 외에 키링, 그립톡, 리무버블 스티커, 파우치 등 굿즈 4종도 함께 준비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