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28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A.P.C.(아페쎄)’가 키즈 라인을 론칭한다.
A.P.C.의 키즈 라인은 9일 전 세계 동시에 공개되며, 기존의 A.P.C. 무드를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현해 선보인다. 패션뿐 아니라 퀼트,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전해온 A.P.C.는 작년 ‘카페 아페쎄(CAFÉ A.P.C.)’ 1호 매장을 오픈하고, 올해 초 첫 번째 스포츠 웨어 컬렉션인 ‘아페쎄 골프(A.P.C. GOLF)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어 새로운 라인 확장으로 키즈 라인을 선택, 아이들도 A.P.C.의 감성을 담은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공개된 A.P.C. 키즈 22 SS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한 스웻 셔츠와 반팔 티셔츠 그리고 로고에 컬러풀한 체크 디테일을 더한 제품이 추가되어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문제없이 착용이 가능한 오가닉 면 소재를 사용했으며, 사이즈는 4세에서 10세까지 착용 가능한 네 가지 사이즈로 전개된다. 이번 시즌 키즈 라인은 클래식 디자인을 적용해 어덜트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키즈 라인 전 제품은 전국 A.P.C. 여성, 남성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A.P.C. 키즈 라인 론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에 위치한 카페 아페쎄(CAFÉ A.P.C.)에서는 대표 디저트인 레터링 쿠키를 미니 사이즈로 한정 출시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