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블루독베이비’, ‘이파’와 비건 샌들 선봬
2022.05.10 화요일
  • 조회수87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가 브라질 플립플랍 전문 브랜드 ‘이파’와 콜라보 한 비건 샌들을 출시했다.

 

블루독과 이파는 지속 가능한 환경과 미래를 위해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간다는 공통적인 경영철학을 가졌다는 점에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에 콜라보로 출시하는 상품은 비건 신발 ‘블루독X이파네마 샌들’, ‘블루독X라이더 샌들’이다.

 

DC 코믹스, 워너브라더스, 마텔 등 유명 글로벌 IP와 콜라보를 진행해온 이파네마와 국내 대표 키즈 브랜드 블루독, 블루독베이비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 상품인 ‘블루독X이파네마 샌들’은 베이지, 블루, 네이비, 핑크 총 4가지 컬러의 베이직한 스타일로 앞 코가 막혀있어 여름철 비 오는 날에도 미끄럼 걱정 없이 착용 가능하다. 또한 벨크로 타입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발등 높이에 맞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 사용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블루독X라이더 샌들’은 블루독 로고가 새겨진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키즈부터 토들러까지 모두 착용 가능하다. 네이비, 핑크, 화이트, 레드, 블루 등 총 5가지로 구성된 다양한 컬러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블루독과 이파의 콜라보 상품은 자사몰인 THE SY몰과 전국 블루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자사몰인 THE SY몰은 5월 11일 loo x loo(룩스루)로 리뉴얼 오픈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