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Eco LPG와 함께 하는 자원순환 프로젝트’ 진행
2022.05.12 목요일
  • 조회수94

강준석 비와이엔블랙야크 부사장, 이득원 SK가스 리테일 사업담당, 김지훈 산수음료 대표(사진 왼쪽부터)가 10일 경기도 분당구 SK가스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비와이엔블랙야크(이하 블랙야크)가 ‘Eco LPG와 함께 하는 자원순환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SK가스, 산수음료와 다자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0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SK가스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강준석 블랙야크 부사장, 이득원 SK가스 리테일 사업 담당, 김지훈 산수음료 대표 등 각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SK가스는 이달 15일부터 연말까지 전국 201개 SK LPG 충전소에서 ‘에코 포인트R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00ml 생수 1박스(20개입), 친환경 주방세제 등 친환경 제품을 행복 충전 멤버십 머핀 포인트 2,99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 기간 산수음료는 생수 공급 및 페트병 역회수를 담당하며, 블랙야크는 자사의 국내 페트병 자원 순환 기술로 SK가스와 산수음료가 회수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리사이클링 친환경 의류로 생산하면서 국내 폐기물 재활용을 통한 탄소중립 실천에 힘을 합친다는 계획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